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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하이클라스에서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 5

    대금 지급일자 번복의 경우

    2022. 11. 20
  • (주)하이클라스에서는 매년 순간적인 나쁜생각을 하시는 아주 소수의 고객님들로 인해

    프로젝트 진행 후 대금을 미지급 받는 경우의 수가 전체의 5~10% 정도가 됩니다.


    생각하시는 것 보다 아주 작은 이윤으로 유지되는 형태이기 때문에 해당 미지급 건들로 인해

    몇번의 경영악화를 겪은것을 기존 장기 거래 유지해주시는 거래처 분들께서는 이미 잘 알고 계십니다.


    따라서 이를 적극적으로 해소하기 위해 몇번의 민사 소송 및 대금 지급 청구 소송을 진행하고자 했으나,

    이 또한 근본적 해결책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엇습니다. (기간, 비용, 시간, 책임 회피)

    근본적 해결책 또는 지금도 꾸준히 맡겨주시는 거래처 분들과의 인연을 유지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계약 정책을 명확하게 진행하려고 합니다.


    01 계약 정책 비율 

    01) 신규 의뢰의 경우 3백만원 이하의 제작 비용은 선금 100%의 비율로 진행합니다.

    02) 신규 의뢰의 경우 3백만원 초과~1천만원 이하의 제작 비용은 선금 70% 잔금 30%의 비율로 진행합니다.

    03) 신규 의뢰의 경우 1천만원을 초과하는 제작 비용은 선금 60% 중도금 20% 잔금 20% 비율로 진행합니다.


    04) 기존 의뢰자님의 경우 3백만원 이하의 제작 비용은 선금 70%의 비율로 진행합니다.

    05) 기존 의뢰자님의 경우 1천만원 이하의 제작 비용은 선금 50% 잔금 50%의 비율로 진행합니다.

    06) 기존 의뢰자님의 경우 1천만원을 초과하는 제작 비용은 선금 40% 중도금 30% 잔금 30% 비율로 진행합니다.


    신규 의뢰의 정의 : 최초 계약 일자로 부터 1년 미만, 의뢰 5회 미만

    기존 의뢰자님의 정의 : 최초 계약 일자로 부터 1년 이상, 연 2회 이상 의뢰 경력 또는 1년간 의뢰 비용 합계 천만원 이상의 경우


    02 대금 지급일자 번복의 경우


    01) 3회 대금 지급일자 번복 및 위반의 경우 계약서 의거하여 지급일자 위반일로 부터 지체 가산금이 부과됩니다.


    02) 3회 이상 대금 지급일자 번복 및 위반의 경우

    - 유선 통화 상담을 통해 중단 및 정지 확인

    - 진행의사 철회의 경우 제공된 서비스 웹 영역 비공개 전환, 인쇄 또는 일반 디자인 영역의 경우 이후 사용시 민사 소송 대상이 될 수 있음을 사전 고지

    - 인쇄 및 일반 디자인 영역의 민사 소송의 경우

    1. 제공되지 않은 문구를 (주)하이클라스에서 만든 내용을 유사하게 유지하여 무단 사용하는 경우

    2. (주)하이클라스에서 검토한 시안 또는 디자인된 이미지와 유사성 70% 이상의 레이아웃, 색상, 내용을 사용하는 경우

    3. (주)하이클라스와 회의로 나온 아이디어를 동의 없이 타사 또는 직접 사용하는 경우



  • 4

    업무 시간 및 운영 공지

    2022. 11. 20
  • (주) 하이클라스는 법정 근로 규정을 매우 명확히 준수하고 있습니다.

    법정 공휴일, 대체 공휴일에는 근로 및 상담이 불가합니다.


    01) 업무시간

    - 09시 ~ 18시까지

    - 수정 및 변경 요청에 대한 경우 오후 3시 이전의 경우 당일 적용되나 오후 4시 이후의 경우 사항에 따라 익일 또는 가능한 일자를 조정 후 알려드립니다.

    - 12시 ~ 13시 점심식사 및 휴게 시간이며, 해당 시간에는 외부 연락 담당 책임자 외에는 업무 요청 연락은 휴게 시간 종료 이후 연락드립니다.


    02) 업무요일

    - 월 ~ 금요일까지

    - 경미한 수정 작업은 금요일 이내에 완료해드리며, 그외 작업의 시간이 오래걸리는 수정의 경우 다음주 월요일부터 다시 작업되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프로젝트의 완수 및 완성도에 대한 (주)하이클라스의 목표 및 방향은 의뢰주신 고객분들과 다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규정과 정해진 근로시간을 어겨가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면,

      혹 사고 발생시 고객사에게 더 큰 피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 요청은 가능 시간 내에 최대한 완수해드리고 있으며 해당 응대율은 90%가 넘습니다.

      최근 무리한 야근 및 잔업을 강요한 사례가 있어 부득이하게 고지드리게되었습니다. 긴급 작업의 경우는 사전에 고지만 해주시면 잔업에 대하여 해당 업무 담당자들에게

      공유 후 개인 동의 후 작업이 가능합니다.


    03) 업무기간

    - (주)하이클라스는 업무 또는 프로젝트 기간을 늘 준수합니다. 고객분들의 안심을 위해 그보다 더 일찍 도달하는 편입니다.

    - 다만 고객의 요청 및 검토로 인해 프로젝트 기간이 늦춰지는 경우에는 전체 기간이 늘어날 수 밖에 없습니다. 반드시 숙지 부탁드립니다.

    - 고객사의 자료 전달 실수 및 자료 전달 내용이 미흡한 경우에도 동일합니다. 이 또한 반드시 숙지 부탁드립니다.

  • 3

    제작 및 견적 요청을 위한 유무선 연락 안내

    2022. 11. 20
  • (주)하이클라스의 임직원들은

    업무 시간 중에는 유무선 연락에 취약합니다.

    사전에 약속된 인원의 전화 외 통계 조사, 선거조사, 휴대폰 영업, 보험 영업, 건강검진, 인터넷 영업 등 다양한 스팸 전화들이

    지역 및 대표번호에서 진화하여 휴대폰 번호로 전화를 하고 있어, 업무 집중에 방해가 되며 그로 인해 소중한 고객사분들의 제작물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판단하여 사전에 약속이 고지된 시간 또는 번호 외에는 모든 임직원들이 전화로는 업무에 대한 연락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인간은 실수를 할 수 있고, 전달이 미흡하여 고객 요청을 놓칠 수도 있기 때문에 최대한

    이메일 및 메신저, 파일 전달 등을 통한 명확한 내용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연락이 필요하신 경우 메신저, 이메일 등에 대한 체계는 대부분 2~3분 이내 반응하오니

    아래의 경로로 상담 또는 연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1) 임직원의 연락처를 통한 직접 카카오톡 연락

    02) 대표 이메일을 통한 업무 연락 highklasss@naver.com

    03) 익명 보장을 위한 채팅 상담 연락

    https://open.kakao.com/o/sTKC67Zd


  • 2

    고객 및 기타 협력사 분들께 공지드립니다.

    2022. 11. 20
  • 막혀 있는 하수구가 뚫리듯 업무 과도로 인해

    (주)하이클라스의 운영 시스템의 안정성 유지와 임직원의 충분한 휴식 제공을 위해,

    지금까지 부득이하게 프로그램의 간단한 무료 유지보수, 디자인 내용 변경, 디자인 원본 파일 요청시 마다 제공 등

    고객을 위해 꾸준히 서비스를 제공해 드렸으나,


    무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마다 거듭 설명 드린

    원본파일 보관 / 유상 AS 및 변경 요청 등을 묵과 하시고 급박한 상황을 이용하여

    무료로만 서비스를 요청하시는 분들이 많아, 부득이하게 앞으로는 무상 정책을 없애려고 합니다.


    01) (주)하이클라스는 고객께 제공해드린 작업의 원본 데이터를 보관할 의무가 없으며, 도의적 차원에서 1년 정도까지만 보관하고 폐기합니다.

    원본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용량이 과도할 수 있으니 요청하게 되시면

    - 구글 또는 네이버 드라이브로 업로드

    - 고객사의 용량에 맞는 USB 3.0이상의 이동식 디스크를 택배 발송

    위 2가지 방법으로 원본을 보내드리고 있으니, 꼭 확인 하셔서 요청하시게 되면 위 방법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 구글 또는 네이버 드라이브의 사용방법을 모르셔서 (주)하이클라스에 전화로 물어보시는 것 또한 자제 부탁드립니다. USB 구매로 진행 하시면 됩니다.


    02) 웹 구축의 유지보수의 경우

    계약후 고객의 변심에 의한 내용 변경, 수정 등의 경우를 제외한 검수 과정에서 미처 확인하지 못한 버그 및 오류 정정 등은

    납품 완료 (잔금 수령) 시점으로 부터 3개월까지만 무상 A/S 제공됩니다.

    이 외의 경우에는 유상으로 정정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03) 관리자모드의 사용방법 요청의 경우

    납품 후 1회 관리자모드 사용 방법에 대한 PPT가 제공됩니다. 해당 파일을 확인하신 후 사용에 어려움이 있거나, 작동에 문제가 생긴 경우에는

    다시 사용 방법에 대한 설명을 공유드리고, 문제되는 부분을 수정해드립니다.


    그 외 관리자모드 사용방법은 제공드린 파일을 바탕으로 우선 확인 후 요청드립니다.


    04) 인쇄물, 패키지 제작물의 경우

    제작이 완료되어 납품된 패키지들의 경우 설계도면의 소유권한 자체는 인쇄소에 있는 지적재산권입니다.

    따라서 원본파일을 요구하셨을때, 해당 원본파일을 타 인쇄소에 공유하시거나, 이를 수정 및 변경하여 사용하신 경우에는

    (주)하이클라스에서는 법적인 책임과 도의적 책임 모두 없으며, 늘 계약시 유 무선으로 해당 부분에 대한 고지를 재차해오고 있습니다.


    05) 제작물의 원본 요청의 경우

    법적으로 사용권등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요소인 (이미지, 폰트)를 원 저작권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무단 편집 및 활용이 불가한

    아웃라인 처리로 원본 파일을 공유드립니다. 원본 공유 이후에는 해당 파일은 (주)하이클라스 서버내에서 삭제처리 되오니 이점 인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재공유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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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이클라스 홈페이지 리뉴얼 소식

    2020. 05. 11
  • (주)하이클라스가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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