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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및 제공

3년, 4년
아닙니다! 1년!

하이클라스 랜딩페이지는 1년 단위 재계약 방식이며,
연장 하지 않으시면 원본 데이터와 DB를 이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

3 IN 1

관리자모드

132,000원

1년

유지보수 관리

132,000원

1년

웹 제작 비

330,000원

1년

합계

594,000원

할인 혜택

264,000원

제공 가격

330,000원

결제 조건

일시불 선납 조건으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매년 똑같이
금액을 내나요?

아닙니다!

1년간 사용 해보시고 해지 가능합니다!
부담없이 영업하세요

1년 후 리뉴얼 하시는 경우

330,000원

1년 후 연장만 하시는 경우

220,000원

1년 후 이동 또는 해지

0원

1년 이내 리뉴얼만 하시는 경우

110,000원

해지로 인한 서버 이동으로 새로운 서버에 웹을 설치하게 되면
설치 작업을 요청하시면 설치 비용 110,000원이 청구됩니다.

특징 안내

01

제대로,
만듭니다.

통이미지 x 풀 코딩 상태로 제작(일부 요소는 이미지 사용)

코딩 구현이 불가능한 요소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코딩으로 구현하여, 웹 브라우저 호환성 및 디자인 완성도, 기능 연결가능성을 높여서 제작합니다.
템플릿과 게시판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02

환경 최적화
제작 방식

PC, MOBILE 관계 없이 반응형으로만 제작

부분 반응형이나 모바일 형으로 제작하지 않고, 모든 페이지와 프로그래밍 영역 등을 반응형 환경에서 자동으로 리 사이징될 수 있도록 제작합니다.

단순 브라우저 호환성만 확인하지 않고, 사파리 / 크롬 / 오페라 / 파이어폭스 / 네이버 앱 / 카카오 등 다양한 브라우저에서의 기능 작동을 확인하고 납품 합니다.

03

상상을
현실로

원하는 기능을 요청하시면 구현 가능한 선에서는 제작 가능

물리적으로 구현이 불가능한 영역을 제외하고는 제공되는 기능이 아니더라도 고객에게 꼭 필요한 기능이라면, 시간을 들여서라도 개발하여 납품합니다.

- DB 입력 - 각종 바로가기 링크 기능 - 전화 걸기 - 지도 보기 - 다운로드 기능 - 조직도 구축 기능 - 슬라이더 - 제품 및 서비스, 멤버 등록 기능 - 각종 도표 구현 - 숫자 카운팅 - Q&A 기능 - 지점 및 가맹점 지도 구현 -포트폴리오 정렬 - 슬라이드 팝업창 기능 - 웹 영역 모션 부여 - 거래처 로고 영역 - 이벤트 추첨 기능 - 연혁 기능

04

관리자까지
함께 제작

관리자가 지원되며, 지정된 영역은 직접 관리가 가능합니다.

공통 관리자를 사용하는 방식이 아닌, 고객 맞춤형 관리자를 제작하여 지원합니다.
본인이 직접 관리 또는 자주 바꾸고 싶은 영역을 지정해주시면, 해당 영역에 관리가 가능하도록 제작을 진행합니다.
단 고정값으로 제작되어야 하는 기준점인 메뉴는 관리자 지원이 불가능합니다.

05

ASAP
유지보수

유지보수가 포함되어 있어 사용중 발생하는 오류 해결이 지원됩니다.

제작 시 놓친 부분이 있거나, 사용하시는 분이 생각하지 못한 관리가 필요한 다양한 오류 등을 관리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심각한 오류 상황으로 인한 기능 오작동이 아닌 경우 접수 후 1일 이내에 오류가 수정됩니다.

포트폴리오 보기

랜딩 페이지에 대한 포트폴리오만 구축 / 정렬하고 있습니다.
랜딩 외 홈페이지와 플랫폼, 시스템 등의 포트폴리오는 메인 웹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0

단아정 컴퍼니

MAX FINANCE

Beauty4

Yenny

Hellocell

ncc

마블피트니스센터

메타키움

보민하우스

쌀국수공방

팜스바이오텍

홈쿡24

자주 묻는 질문

  • 제 휴대폰 또는 pc에서 수정된 내용이 확인되지 않아요!

  • 웹 작업은 캐시 (인터넷 임시파일)이 잔존해 있을 때는 수정 반영에 대한 확인이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브라우저별로 임시파일 삭제하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개별 확인 후 임시파일들을 삭제하고 다시 접속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 카카오톡이나 메시지로 전송하면 나오는 이미지와 메시지가 보이지 않아요!

  • 메신저 또는 이메일 등에 도메인을 입력하는 경우 생성되는 이미지와, 사이트 제목, 부가적인 설명을 합쳐서 OPEN GRAPH라고 합니다. 오픈 그래프의 경우, 사이트 생성 단계에서 확인 후 이미지와 문구를 배정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등에서 다른 이미지와 메시지로 나오는 경우 카카오톡 내의 캐시 파일로 인한 이전 이미지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를 빨리 수정하시기 위해서는 https://developers.kakao.com/tool/debugger/sharing 로 방문 후 본인의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 마지막으로 도메인 주소를 입력 후 캐시 초기화를 누르시면 됩니다.

  • 이미지 파일이 업로드 되지 않아요! 오류인가요?

  • 웹에서 이미지 파일 등은 접속하시는 방문자의 데이터를 사용하게 되기 때문에 지나친 고 용량의 이미지는 업로드 하지 못하게 막혀 있습니다. 이미지 개별 파일마다 최대 5M 까지 업로드 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용량 낮추는 방법 중 가장 쉬운 방법은 꿀뷰를 다운 받으신 후 설치하시고, 이미지 파일을 우클릭하시게되면 꿀뷰로 변환 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때 해상도는 그대로 두시고, 저장하시는 퀄리티를 낮추도록 지정하시면 이미지 용량이 줄어들게 됩니다.

  • 이미지 파일을 올렸는데 크기가 맞지 않아요(안보여요), 웹을 수정해주세요!

  • 최초 구축시 지정된 이미지 사이즈를 가이드대로 따라와주시면 웹에서 가장 안정적인 해상도로 방문자분들께 사이트를 보여드리는 것이 가능하지만, 이를 강제로 축소 / 확대하게 되면 PC와 모바일의 반응형에서 부분 적인 에러가 발생하오니, 꼭 최초 설정해드린 해상도로 작업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지미 파일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경우 파일명에 특수문자(!, \, ~, /, ♡ 등)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특수문자들을 지우신 후 이미지파일을 다시 업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 도메인을 연결하셨다고 하는데, 저한테는 오류로 보이고 페이지가 열리지 않아요!

  • 도메인 연결과정에서 최소 24시간 최대 48시간 동안에는 네트워크 연결이 불안정합니다. 따라서 초기에 24시간 후에 접속해 보시는게 좋습니다.

  • 도메인과 호스팅 비용이 포함되어 있나요?

  • 도메인과 호스팅 비용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도메인과 호스팅은 따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 타사 웹 사이트에서 구축한 랜딩 페이지로 이용할 수 있나요?

  • 다른 개발사가 개발한 내용에 대해서 수정, 오류 수리 등에 대한 지원은 어렵습니다. 템플릿 또는 CMS로 구성된 웹들은 그누보드와 같은 프로그램 또는 윅스, 아임웹 등의 기반 시스템 내에 구축된 내용이기 때문에 신규로 제작/설치 문의 주셔야 합니다. 기존 사이트를 참고하여 지원 기능을 적절히 배정 후 제작은 가능합니다.

  • 이용 중 도메인과 호스팅을 타사로 이전하고 싶은데 가능하나요?

  • 네 가능합니다. 도메인의 경우 구매하실 때 부터 고객님의 명의로 구매하기 때문에 호스팅만 이전되게 됩니다. 이동할 호스팅 기업의 아이디/비밀번호/db/ftp 비밀번호를 보내주시면 해당 호스팅으로 데이터와 db를 이동 시켜드립니다. 사용 중 이전하셔도 유지보수 서비스는 계약기간 중 동일하게 이용가능하고, 호스팅을 사용하지 않지만,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따로 차액 비용이 지불되지는 않습니다. 이전 가능한 호스팅은 카페24 웹 호스팅 / 가비아 웹 호스팅 등이 있으며, 네이버 모두 / 아임웹 / 고도몰 / 카페24 쇼핑몰 / 카페24 빌더 호스팅 등은 외부에서 FTP 접근이 불가능하며 호스팅 상품이 아닙니다.

  • 계약 기간 중 전체적으로 디자인과 내용을 변경하는게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구축된 레이아웃과 형태, 위치가 동일한 상태에서 변경은 추가 비용 11만원으로 진행되며, 배치 순서 변경 / 전체 크기 재조정 / 기능 추가 및 변경이 발생할 시에는 신규 구축과 동일하기 때문에 22만원 비용이 청구 됩니다.

  • 타사에서 제작한 웹인데 1년 유지 보수 계약만 별도로 진행 가능한가요?

  • 불가능합니다. 타사에서 제작한 웹은 해당 기업의 기술과 노하우가 들어가 있으며, 각 기업별로 제작 방식과 문제 해결 능력이 다르기 때문에 예상보다 큰 수정 작업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경력이 짧은 프리랜서 분들이 제작하시는 경우 웹 디자이너분들은 개발 능력이 없기 때문에 이미지만으로 구축하는 방식으로 제작하고, 개발자 분들은 기본적으로 디자인 되어 있는 구축에서 간단한 수정만 진행하는 방식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방식이 달라 수정이 불가한 경우가 많습니다.

  • 1년 이내 사용해지 하면, 비용이 환불 되나요?

  • 그렇지 않습니다. 계약 기간 1년은 사용 유무에 관계 없이 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폐업, 이벤트 종료, 사업 종료로 인해 페이지를 사용하지 않으실 때에도 잔존 계약 기간 만큼의 차액이 지급 되지 않습니다. 단 불편함으로 해당 웹을 안보이도록 조치해드리는 건 무관하며 on / off는 월 1회만 제공됩니다. 해당 서비스 OFF 신청하시면 노출 되지 않거나, 자사 사이트로 이동 할 수 있게 지원됩니다.

  • 계약 기간 중 일시 정지가 가능한가요?

  • 계약 기간은 제작 전 계약서를 작성하게 되며, 진행시 계약 기간이 명시되기 때문에
    계약 기간의 변동이 발생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사이트를 잠시 꺼두는 요청은 월 1회 진행 가능합니다.

  • 1년전 사용하다 계약기간 종료 후 다시 필요한 경우에는 재계약이 가능한가요? 그리고 웹을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 3년 이내의 제작 결과물은 저희측에서 구축 파일과 db 둘다 보관 중 이기 때문에
    재 계약시 즉시 재 활성화가 가능합니다. 단 도메인을 연장하지 않으셔서 소유권을 잃으신 경우에는 다른 도메인을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3년 보관 기간을 초과하게 되면 저희쪽에서 데이터를 모두 삭제하오니 이점 명심해주시기 바라며, 원본 데이터 제공은 1. 최초 제작 완료시점 2. 계약 종료 후 데이터 전달 시점까지는 무상으로 데이터를 제공하지만, 2회 이후 데이터 제공 요청시에는 회당 11만원의 데이터 제공 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자신의 사업장에 대한 정보와 데이터를 꼭 소중히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 보다는 받으신 파일은 자신의 개인 클라우드 또는 컴퓨터 하드디스크, 이동식 하드 디스크 등에 꼭 저장하셔야 합니다.)

  • 단기 행사가 있어서 3개월만 이용하고 싶은데 비용차이가 있나요?

  • 단기 행사라고 할지라도, 시스템 특성상 내용을 변경하여 활용 가능하도록 구축되며, 동일하게 33만원으로 제작됩니다. 웹 제작비,유지보수,호스팅이 각각 11만원이라고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패키지 상품으로 묶어서 서비스를 운영하는 것이기 때문에 순수 웹 제작비용은 33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단기 행사 종료 후 해당 서비스 OFF 신청하시면 노출 되지 않거나, 자사 사이트로 이동 할 수 있게 지원됩니다.

  • 하이클라스의 사업 종료로 인해 서비스 유지가 불가해지면 환불이 가능한가요?

  • 우선, 현재 타사의 서버를 임대해서 사용하고 있지 않으며, 자사에 직접 서버를 구축하고 있기 때문에 사업 종료 이후에도 신속히 대처하여, 잔여 계약기간동안은 유지가 가능합니다. 계약기간 종료 이후 구축 파일을 그대로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만약 하이클라스 측의 귀책사유로 인해 사업 운영이 불가능해지는 경우, 하루 900원으로 서비스 이용요금을 계산하여, 남은 잔여 일수 만큼의 환불을 보장하고 계약서에 명시되오니 안심하고 서비스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컴퓨터 작업이 익숙하지 않아서 내용 업데이트를 요청 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 월 최대 20건 까지는 업데이트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연혁, 포트폴리오, 경력 추가, 인원 추가 건 등)
    단, 타이핑을 저희가 해야하거나, 이미지를 별도로 찾아야 하는 경우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해당 부분은 직접해주셔야 하며, 저작권과 초상권으로 보호받는 이미지를 무단으로 사용하시는 경우 법적인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일부 이미지 영역의 재작업 및 신규 제작의 경우에는 최소한의 금액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유료 추가 서비스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이미지 그래픽 작업 1건 = 33,000원)

  • 디자인 이미지를 다른 이미지로 교체하고 싶은데, 유지보수에 포함되나요?

  • 유지보수는 사용자의 실수 또는 일부 규칙 오류로 발생하는 웹의 문제를 수정 / 복구하는 것이 주 목적에 있습니다. 즉 새로운 신규 작업이 아닌, 기존의 내용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말합니다. 디자인 이미지는 별도로 비용을 지불해주셔야 하며, 해당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이미지 그래픽 작업 1건 = 33,000원

  • 사용 하던 영역을 다른 영역으로 교체 가능한가요?

  • 영역의 교체라도 새로운 영역을 만들어 넣는 것이기 때문에 추가 개념으로 생각하시면 되며, 1개 영역당 11만(부가포함) 비용이 청구됩니다. 교체되어 사용안하시는 영역은 무료로 삭제 가능합니다. 순서를 변경하시는 작업은 메인페이지 영역의 순서 변경 뿐만 아니라, PC메뉴 순서, 모바일 메뉴 순서, 클릭 후 이동하는 위치 값 등에 대한 세세한 변경 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위치 변경 신청의 경우 1회 요청당 11만원의 비용이 청구됩니다.

  • 유지 보수 신청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관리자에 유지보수 신청 작성 영역이 있으며, 해당 영역에 유지보수 신청 글을 작성시 하이클라스의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수정 및 변경 요청에 대한 작업이 진행되며, 오후 4시까지 접수하는 이유는 신청하신 분의 요청 사항을 최대한 당일 내 수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서 입니다. 토~월 오전 9시까지 작성되는 유지 보수 신청 건들은 빠르게 확인하여 월요일 오전내에 처리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 사용자 매뉴얼 파일을 담당자가 분실햇어요, 다시 받을 수 있나요?

  • 사용자 매뉴얼은 구축 완료 후 3개월 이내에 관리자에서 바로 받으실 수 있도록 파일을 먼저 등록해 드리고 있습니다. 추가로 구축된 웹 파일과 같은 폴더에 보관하게 되며, 담당자 교체 등으로 인해 관리자 아이디 비밀번호 분실 시에는 대표자님과 통화 후 확인이 되면 회사 이메일로 발송 드리고 있습니다.

  • 현금으로 결제하면 좀 더 싸게 안되나요?

  • 현금으로 결제하셔도, 법인이기 때문에 저희는 부가가치세와 매출 증빙을 해야합니다. 따라서 33만원에 세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할인은 불가 합니다.

  • 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 숨고 페이, 당근 페이를 이용한 결제가 가능하며 자사 카드 결제 시스템은 현재 준비 중에 있습니다.

  • 세금계산서와 견적서가 제공 되나요?

  • 먼저 선택하신 내용과 옵션에 따라 견적서가 발행되며, 견적서에 이상이 없는 경우 계약서를 작성하게 됩니다. 계약서 작성 후에는 안내드린 계좌로 입금 진행해주시면 되며, 입금 확인 후 개설 작업이 진행됩니다. 견적서, 계약서, 세금계산서는 최초 문의시 남긴 정보로 진행되기 때문에 실제 정보 기재로 작성 부탁드립니다.

  • 진행 중 환불 신청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 계약서 작성 후 개설 업무에 즉시 들어가게 되며, 디자인 단계에서 취소시 66% 환불되고 웹 제작 진행 단계에서는 33% 환불되며, 마지막 단계인 도메인 연결 단계에서는 환불이 불가 합니다. 진행 단계에 맞는 환불이 지급되며, 세금계산서에 대한 정정은 매월 말일에 최종 정정신고 됩니다.

  • 카드 자동 결제 또는 매월 납부가 가능한가요?

  • 일시불 지급 조건으로 추가적인 할인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입니다. 따라서 매월 납입시 동일 조건에서는 진행이 불가합니다. 카드 자동 결제는 1개월 단위로 결제 되도록 되어 있고, 저희 상품은 1년 단위이기 때문에 카드 자동결제는 불가합니다.

  • 유흥 업소도 만들 수 있나요?

  • 사업자 등록상 영업장을 보유하고 계시고 불법적인 내용이 없다면 진행 가능합니다. 1종, 2종, 3종 보유하신 사업자에서 진행 가능하며, 단 내용에 음란물 또는 불법적인 내용을 기재시에는 계약서 명시에 따라 내용이 삭제되고 제작 비용은 환불이 불가 합니다. 불법적인 내용을 보유한 서버는 사이버 경찰청에 신고 접수 후 소명요청 > 일시중지 > 차단의 절차를 거쳐 이용이 불가능해지기 때문에 참고 바랍니다.

  • 가상 화폐 투자 모집, 주식 리딩의 경우 개설이 가능한가요?

  • 정보통신망 법률에 의거하여 해당 사업의 영업이 가능한 사업자를 보유하고 계신 업체에서는 제작이 가능합니다. 그외 업체는 개설 단계에서 추가 정보를 요청 드리며 확인 후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제작 전이라면 100% 환불 진행해드리고 제작 단계에 따라 내용에 문제가 발생시 해당 단계에 맞는 환불 금액을 지급해드립니다.

  • 개인 웨딩 청첩장을 만들려고 하는데 혹시 가능한가요?

  • 제작 진행이 가능하며, 원하시는 기능 / 참고하시고 싶은 사이트 주소 등을 보내주시면 제작 가능 합니다.

  • 회원제 소규모 모임 웹으로도 제작 가능할까요? 로그인해야 확인 가능하도록요

  • 추가 기능 중 회원가입 기능을 선택 추가해주시면 제작이 가능합니다. 단 제작 후 불법적인 행위로 활용이 확인되는 경우 발견시 즉시 삭제 조치 진행 되오니 제작 전 신중한 고민 후 활용 부탁드립니다.

  • 제작만 해주시는 건가요? 부가적인 작업은 진행 불가인가요?

  • 사이트 제작 시 기본적으로 제공 되는 서비스는
    1) 오픈그래프 제작
    2) 네이버/다음/구글 검색 등록까지 진행됩니다.
    SEO, 사이트 메타태그 노출 작업 등은 전문 마케팅 기업에 요청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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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0조의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1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2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하여서는 아니된다.
3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제65조의2 (벌칙)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1제50조제4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기술적 조치를 한 자
2제50조제6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한 자
3제50조의2의 규정을 위반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ㆍ판매ㆍ유통 또는 정보전송에 이용한 자

사이트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하이클라스(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제공하는 웹사이트 및 주문앱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① 이 약관은 그 내용을 회사가 웹사이트 및 주문앱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게시 또는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③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를 부여 받은 자
2.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숫자 또는 양자의 조합 3.비밀번호 : 회원의 본인 확인과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 숫자 또는 양자의 조합
4.이용계약 :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이 약관으로 회사와 회원 간에 체결하는 계약
5.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6.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② 제1항의 용어를 제외한 용어의 정의는 거래 관행 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의 체결
제 5 조 (서비스의 구분)
①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서비스와 부가서비스 등으로 구분합니다.

② 서비스의 구체적인 종류와 내용은 회사가 이 약관 또는 공지, 이용 안내 등에서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6 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낙으로 성립합니다.

제 7 조 (이용 신청)
①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 웹사이트 및 주문앱의 "회원가입" 메뉴에서 회원 약관에 동의하면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 요구하는 사항을 기재하고 '가입'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② 회원 가입을 하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③ 온라인 가입 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와 일치하는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와 일치하는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제 8 조 (이용 신청의 승낙)
회사는 제7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 신청에 대하여 원칙적으로 즉시 이용 신청을 승낙하며, 이용 승낙의 사실을 회원에게 전자우편으로 통보합니다.

제 9 조 (이용 신청의 불승낙 및 보류)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 신청에 대하여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가명, 차명, 허무인 명의 기타 이용신청자 본인의 실제 성명과 다른 명의에 의한 신청
2. 이용 신청 시 가입신청 양식상의 기재 사항을 허위로 하여 신청한 경우
3. 이용신청자가 회사의 채무자로서 채무를 완제하지 않고 있는 경우
4. 이용신청자가 이 약관 제23조 제2항에 의거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적이 있는 경우
5. 기타 이용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 승낙을 보류할 수 있으며, 그 사유를 웹사이트 및 주문앱에 공지합니다.

1.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 상 또는 업무 수행 상 지장이 있는 경우
제 10 조 (이용계약 사항의 변경)
①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 온라인으로 수정합니다.

② 회원의 이용 신청 시 기재사항의 미변경 또는 허위 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직권에 의하여 아이디의 사용을 제한하거나 회원의 신청에 의하여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아이디가 미풍양속을 해하는 경우
2. 아이디가 회원의 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3.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제3장 서비스의 이용
제 11 조 (서비스의 이용 개시)
회사는 제8조의 규정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로부터 즉시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즉시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회사의 웹사이트 및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내용)
①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당사 제품의 소개
2. 각종 이벤트
3. 제품 구입처 안내
4. 게시판 서비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으며, 추가 또는 변경 내용은 회사의 및 주문앱에 공지합니다.

제 13 조 (서비스의 이용 요금)
① 별도로 표시된 유료 서비스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는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제4장 계약당사자의 권리와 의무
제 14 조 (개인 정보의 보호)
①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에 따라 이용 신청 시 제공받은 회원의 개인 정보, 추후에 추가로 제공받는 개인 정보 및 서비스 이용 중 생성되는 개인 정보를 보호합니다.

② 개인 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 목적은 다음 각 호와 같으며, 회사는 회원의 별도의 사전 동의 없이 이 목적을 넘어서는 개인 정보의 수집 및 이용을 하지 않습니다.

1. 서비스의 제공
2. 서비스를 위한 회원의 관리
③ 회사는 개인 정보를 회원의 별도의 사전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회원의 별도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회원의 개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④ 회원은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 정보를 열람할 수 있으며, 오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열람 및 수정은 원칙적으로 이용 신청과 동일한 방법으로 하며, 자세한 방법은 별도로 정한 "개인정보보호정책" 및 이용안내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⑤ 회원은 언제든지 개인 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고지 또는 명시된 범위를 초과하는 이용 및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원이 개인 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한 경우에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⑥ 회사의 개인 정보 관리책임자를 비롯한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기타 사항은 별도로 정한 "개인정보보호정책"에 기재하여 공지합니다.

제 15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신용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의 보안에 대하여 기술적 안전 조치를 강구하고 관리에 만전을 기함으로써 회원의 개인정보 보안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 및 불만사항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그 사항을 신속히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 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⑤ 회사는 공정하고 건전한 운영과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하여 인터넷 비즈니스 발전에 기여하도록 합니다.

제 16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가명, 차명, 허무인 명의 기타 회원의 실제 성명명의에 의해 이용 신청을 하는 행위
2. 허위의 개인정보를 기재하거나 중복하여 가입하는 행위
3.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4.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5.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사생활을 침해하는 행위
6. 게시판이나 대화실 등에서 욕설, 비방 또는 음란, 폭력적인 내용의 표현을 하는 행위
7. 과실 또는 고의로 허위의 정보를 공개 또는 유포하는 행위
8.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동일한 또는 유사한 내용의 정보를 반복적으로 게시하여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9. 광고성 정보를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전자우편으로 일시에 다량으로 또는 지속적으로 전송하거나 게시판에 게시하여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
10.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하는 컴퓨터 바이러스 등을 유포하는 행위
11.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12. 회사의 정상적인 경영 또는 업무를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13. 불법선거운동을 하는 행위
14. 기타 미풍양속을 해하거나 관련법령 및 이 약관을 포함하여 회사가 정한 이용 조건에 위반하는 행위
②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상당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또는 비밀 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은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적인 목적의 영업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이를 위반한 영업 행위의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와 같은 영업 행위의 결과로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 의무를

④ 회원은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회사의 서비스의 이용 권한, 기타 이용계약 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하거나 기타 처분할 수 없습니다.

제 17 조 (지적재산권 등)
① 회사가 작성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속합니다.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영리 목적으로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게시물, 자료에 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게시물, 자료에 대하여 서비스 내의 게재권을 가지며, 게재한 회원의 동의 없이 이를 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합니다.

③ 회사는 제19조의 의무를 위반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 게시물에 대하여 수정 또는 삭제할 권한을 갖습니다. 이에 대한 구체적인 기준과 절차는 별도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5장 서비스의 이용 제한 및 계약의 해지
제 18 조 (서비스 이용 제한 등)
① 회사는 회원이 제16조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일부 또는 전부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 제한의 종류 및 기간 등 구체적인 기준은 별도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19 조 (이용 제한 및 제한 해제의 절차)
① 회사는 제18조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해 전자우편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회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제한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

②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 제한의 통지를 받거나 긴급하게 이용 제한 조치를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은 전자우편 또는 서면의 방법에 의하여 회사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제한을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당해 회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④ 회사는 이용 제한 기간 중 그 사유가 해소되는 등의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 제한 조치를 해제합니다.

제 20 조 (계약의 해지)
①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 웹사이트 및 주문앱의 "회원탈퇴" 메뉴에서 탈퇴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탈퇴 신청을 빠른 시간 내에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제19조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사전 통지를 거쳐 이용계약을 해지하고 회원탈퇴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만, 그 내용이 중하여 회사의 정상적인 경영이나 업무 활동 또는 서비스 운영에 지장이 있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계약을 해지하고 탈퇴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그 구체적인 기준과 절차는 별도의 규정에 따릅니다.

③ 회사는, 제2항에 의하여 탈퇴 처리된 회원이 다시 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그에 대한 승낙을 거절하거나 일정 기간 그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제 21 조 (면책)
① 회사는 전시, 사변 등 국가비상사태, 천재지변,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제공 중단, 전력공급 중단, 해커의 침입, 컴퓨터 바이러스 기타 이와 유사한 사정으로 인한 회사 시스템의 작동불능 기타 회사의 귀책 사유 없이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회사는 그로 인한 책임을 면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고객이 회사의 서비스로부터 기대하는 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제공된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게시, 전송한 정보 또는 자료의 내용과 관련하여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함으로 그들 사이에 발생한 분쟁에 관여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어떠한 손해도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제 22 조 (분쟁의 해결)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와 회원 사이에 소송이 제기될 경우,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